티스토리 뷰
목차
지난 친 호객행위와 바가지요금으로 논란이 된 인천 소래포구 어시장에서 신뢰 회복을 위한 공짜 회, 무료 회 3천 kg을 나눠주는 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. 이 또한 상술은 아닐지 모르겠지만 일정에 맞춰서 가실 분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!
소래포구 어시장 무료 회 행사 일정
- 기간: 3월18일(월) ~ 3월 29일(금) 토, 일 제외 (주말제외)
- 시간: 10:00 ~ 17:00
- 장소: 소래포구종합어시장(남동구 소래역로12) 소래역사관 건물 뒤편
- 대상: 방문객 누구나
소래포구 어시장 무료 회 장소
- 소래포구종합어시장 방문시활어회(광어회 1 접시) 2인분 무료 제공 합니다.
-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1번, 20번 출입 구 앞 부스에서 쿠폰을 수령하시고 1층 엘리베이터 앞 행사점포에서 쿠폰제출 하시면 광어회 수령가능
- 2층 양념집에서 취식 가능( 단, 포장 및 외부 반출 불가)
- 주류 3천 원, 상차림비 3천 원, 칼국수 5천 원 ( 별도 비용 발생 )
※ 1일 준비물량(300kg) 소진 시까지 선착순 제공 ※
소래포구 어시장 주차
소래포구 어시장에서 공짜 회 먹고 주차비 따로 내면 아깝잖아요. 주차는 회드신 장소 양념집에서 주차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자가 차량 이용 시 차량 내비게이션에서 주소는 소래포 구을 입력 인천광역시 남동구 포구로 2-6입니다.
- 대중교통 이용 시 수인선 소래포구역 소래포구역에서 동쪽으로 도보 5분 거리 (약 500미터) 인천역고속버스터미널 종합터미널에서 754번 버스 승차 소래포구입구 하차 (약 50분)
소래포구 어시장 공짜 회 후기
주말에 행사가 안 하니 직장인들은 연차 쓰고 갔다 와야 하는데요. 갔다 온 지인이 무료 광어회 2인분이라고 해서 양이 많지 않을 줄 알았는데 일반 횟집에서 파는 중 자리보다 많은 양을 제공한다고 하네요.
기본 상차림비용 3천 원은 받지만 이 기회에 공짜 회 먹으면 기분이 좋으니까 콧바람 쐬러 강화도에 놀러 갈 일 있으면 소래포구 잠시 들려 행사 참여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.
그간 소래포구는 비싼 가격과 상술, 지난 친 호객행위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불만이 많았던 곳이고, 유명 유튜브에서 나온 것처럼 호객행위가 너무 심하더라구요.
이 행사로 인해 이문제를 근절하고 캠페인 행사를 소래포구 무료 회 행사 공짜 회 행사 진행으로 사람들의 인식 이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행사 보다도 과도한 호객행위와 바가지요금등의 근절적인 문제들을 해결해 보셨으면 좋겠네요.